5 Simple Techniques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그렇다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 드리면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금액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나 남은 한도가 없을 경우 결제 오류창이 뜰 수 있습니다.

구글정보이용료의 정책 변경 또는 새로운 모바일게임의 아이템이 생긴다면 그로 인해 언제든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소액결제정책미납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책에 걸렸다고해서 즉시 모든 대행사에서 미납 상황이 연동되진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신규개통 정책이 아닌 이유는 원인을 파악하고 고객센터에 해결방법을 확인하면 되지만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Report this wiki page